MEDIA
[ 보도자료 ] 갈색병 vs 보라병 vs 녹색병 미투제품 인기
  • 작성일 2018-06-27 16:04:15

 

 



 



각종 업계에서 미투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미투제품이란 경쟁사의 주력 브랜드를 모방한 유사상품을 말하는 것으로

‘꼬꼬면’과 ‘나가사키짬뽕’, 후속으로 출시된 ‘기스면’을 대표적인 예로 꼽을 수 있겠다. 

이미 화장품 브랜드 사이에서도 이와 같은 열풍은 널리 번져있다.

종종 기존 제품을 뛰어 넘는 미투제품들이 있어 블로거들 사이에서 추천을 받으며, 인기를 누리기도 한다. 

최근 M사는 수분 에센스의 강자인 갈색병 에센스에 도전장을 내고 보라색병과의 비교품평을 제안해 뷰티 블로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갈색병의 미투제품으로 나온 상품 중에서 화제를 모은 것은 보라색병 뿐만이 아니다.

엘컨의 녹색병 에센스는 천연 성분을 바탕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개선, 피부노화방지,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수분 에센스다. 

실제로 유명 블로거들 사이에서 갈색병, 보라병, 초록병 세 가지 에센스 선호도를 비공식적으로 투표한 결과

가격 대비 우수성에서 녹색병의 지지도가 우세했다. 

녹색병을 사용해 본 블로거들은 “가격에 비해 그 성능이 우수한 거 같아요.“,

“천연방부제이고 색소가 없다는 점이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엘컨 관계자는 “녹색병 에센스는 타 제품에 비해 1.5배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2~30대의 직장인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본 화장품 회사는 수분에센스와 영양크림 등 피부 보습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